
방탄소년단(BTS) 진이 마이원픽(MY1PICK) 주간랭킹에서 독보적인 우승을 차지하며 인기를 빛냈다.

진은 마이원픽 'K-POP 개인 부문 주간랭킹' 10월 1주차(9월 28일~10월 5일) 투표에서 982만 1780개의 하트를 얻어 1위에 올랐다.
진은 지난해 2월 5주차부터 올해 10월 1주차까지 84주 연속 주간랭킹 1위를 달성하며 막강한 팬덤 파워와 독보적인 존재감을 또 한 번 입증했다.

진은 주간랭킹 뿐만 아니라 마이원픽에서 진행하는 여러 투표 부문에서 왕좌의 자리를 지키며 롱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9월 월간랭킹 1위를 차지한 진은 마이원픽 'K-POP 개인부문 월간랭킹'에서 21개월 연속 1위를 기록했으며, 매월 결산 투표로 진행하는 '원픽차트 K-POP(Solo)'부문에서 지난해 4월부터 올해 8월까지 17개월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진은 테마 투표에서도 "완성형 유전자를 가지고 태어난 스타" 1위, "오하아사 1등도 안 부러워! 행운을 선물하는 스타"1위, "무더위도 날리는 시원한 미소의 주인공" 1위, "혼문 지켜주는 실력파 아티스트" 1위, "센스있는 똑쟁이 스타" 1위 등 다수의 우승을 기록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입증했다.
한편 진은 지난 6월 28일부터 8월 10일까지 첫 단독 팬콘서트이자 솔로 월드 투어인 '달려라 석진 투어'(#RUNSEOKJIN_EP.TOUR)를 통해 전 세계 9개 도시에서 18회 공연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빌보드(BILLBOARD) 톱 투어 월간 차트에서 아시아 솔로 아티스트 사상 최고의 매출과 최고의 관객 수 신기록을 썼다.
비주얼과 실력을 갖춘 솔로 아티스트로 최강의 인기를 자랑하는 진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염원에 힘입어 오는 10월 31일~11월 1일 인천 미추홀구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런석진 투어 앙코르(#RUNSEOKJIN_EP.TOUR_ENCORE)' 공연을 개최해 마지막 여정을 장식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