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하우스 오브 트리키(HOUSE OF TRICKY)' 시리즈 대미를 장식한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2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싸이커스의 미니 6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레킹 더 하우스(HOUSE OF TRICKY : WRECKING THE HOUSE)' 타이틀곡 '슈퍼파워(SUPERPOWER) (Peak)'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멤버 세은의 강렬한 눈빛을 클로즈업한 장면과 함께 시작돼 시선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Crank up the juice. Bring the energy. Light up the place"라는 가사가 흘러나와 싸이커스의 눈부신 비주얼과 어우러지며 눈과 귀를 동시에 압도했다.

이어 호흡이 척척 맞는 칼각 안무를 선보이는 싸이커스의 모습,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을 클로즈업한 컷까지 연달아 흘러나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특히 파워풀한 비트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가 '퍼포먼스 최강자' 싸이커스가 보여줄 무대에 대한 호기심을 강하게 자극했다.
스트리트한 사이버 펑크 크루 무드 속 싸이커스의 키치하면서도 위트 넘치는 모습이 진하게 녹아 있는 티저가 얼마 남지 않은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싸이커스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레킹 더 하우스'를 통해 데뷔 때부터 꾸준히 구축해온 '하우스 오브 트리키' 시리즈 완결편을 선보인다. 싸이커스가 10개의 푸른 불꽃이 되어 트리키 하우스를 무너뜨리고 세상으로 나아가는 과정을 그린다.
타이틀곡 '슈퍼파워'는 기존의 틀에 얽매이지 않고 싸이커스만의 에너지로 한계를 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곡이다. 멤버 민재, 수민, 예찬이 작사에 직접 참여해 오랜 시간 탄탄하게 다져온 음악적 역량을 증명한다.
싸이커스의 미니 6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레킹 더 하우스'는 오는 31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