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82메이저 "소녀시대 효연, 아름다워..아우라가 있어 너무 영광" [스타현장]

82메이저 "소녀시대 효연, 아름다워..아우라가 있어 너무 영광" [스타현장]

발행 :

그룹 82메이저(82MAJOR)가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미니 4집 ‘Trophy’(트로피)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타이틀곡 '트로피'(TROPHY)는 중독적인 베이스 라인이 중심을 잡는 테크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트로피를 차곡차곡 쌓아가겠다는 포부를 가사에 담아냈다. /2025.10.30 /사진=이동훈 photoguy@

보이 그룹 82메이저(82MAJOR) 멤버 조성일이 소녀시대 효연을 향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82메이저(남성모, 박석준, 윤예찬, 조성일, 황성빈, 김도균)는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트로피(Trophy)'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윤예찬은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소속 아티스트 중 만나고 싶었던, 롤모델 아티스트가 있는지 묻자 "너무 많다. NCT 마크 선배님을 좋아한다. 동방신기, 샤이니 등 선배님들 다 좋아한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남성모는 "샤이니 선배님들의 커리어라기 보다는 무대를 할 때 가지신 마음가짐을 많이 배우고 싶다. 연차가 많으심에도 불구하고 무대에서 엄청나게 열심히 하시는 걸 보고 '우리도 샤이니 선배님처럼 시간이 지나도 무대 위에서 온힘을 다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전했다.


조성일은 "최근에 소녀시대 효연 선배님과 유튜브 콘텐츠 촬영을 했는데 진행도 친절하고 편안하게 해주시고 뵀을 때 아름다우셔서 아우라가 있더라. 너무 영광이었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SM에 계신 분들과 콘텐츠 촬영을 해보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82메이저는 지난 5월부터 SM 품에 안겼다. SM은 82메이저 소속사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이하 그레이트엠)의 2대 주주가 됐다. SM은 지분양수도 계약을 통해 5월 27일 그레이트엠 지분 취득을 완료, 그레이트엠 김영선 대표와 함께 82메이저의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82메이저의 네 번째 미니앨범 '트로피'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