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평범보단 비범하게" 비비업, 위풍당당 '슈퍼 모델' 변신 [6시★살롱]

"평범보단 비범하게" 비비업, 위풍당당 '슈퍼 모델' 변신 [6시★살롱]

발행 :

비비업 /사진제공=이고이엔티

그룹 비비업(VVUP)이 '슈퍼 모델'로 변신한다.


비비업(킴, 팬, 수연, 지윤)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본(VVON)'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비비업이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미니 앨범이다.


'본'은 'VIVID', 'VISION', 'ON' 세 단어가 결합해 탄생한 앨범 타이틀로, '빛이 켜지는 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발음상으로는 'Born', 철자상으로는 'Won'과 연결되며 이를 통해 비비업은 태어나고, 깨어나며, 이겨내는 존재로서의 서사를 전개한다.


타이틀곡 '슈퍼 모델(Super Model)'은 전자 드럼, 댄스 신스, 피치드 기타가 어우러진 리드미컬한 댄스 트랙이다. 강렬한 리듬의 랩과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이 교차하며 구간마다 극적인 대비를 만들어냈다. 곡 제목처럼 슈퍼 모델을 떠올리게 하는 당당한 에너지가 돋보인다.

/사진제공=이고이엔티

코코넛 나무에

번쩍 꽂혔던 Thunder

그때가 내 Day 1

예정됐던 비범

평범은 거부

엄마 What's up!

인사하며

태어났던 나


Mom told me I'd be amazing

평범보단 비범하게 live

남다른 생각 말투 당연해

그걸 지우려 안달 난 이 세상


"네가 뭔데? 인정 못 해" 비웃음 사

아무도 다가오지 않는 Outside


그 절벽 끝 아름답게 피워낸 Pride

Mom you were right


Mama I'm on top

I do it like a Supermodel

매일 들었던

꿈에 살고 있어 지금


다시 Back to myself

이 무대 위

Look at me, I'm dancing

Mama you were right

I do it like a Supermodel

/사진='슈퍼모델' 뮤직비디오 캡처

'슈퍼 모델'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더했다.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판타지 속 네 멤버가 치열한 경쟁 끝에 슈퍼 모델이 되기까지의 서사를 펼쳐냈다. 특히 역동적인 화면 전환과 SF, 히어로물 애니메이션 느낌의 묘한 스타일이 연출돼 몰입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비비업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슈퍼 모델'을 포함해 '하우스 파티(House Party)', '인베스티드 인 유(INVESTED IN YOU)', '기디 보이(Giddy Boy)', '포 라이프(4 life)' 등 5곡과 각 곡의 인스트루멘털(inst.) 버전까지 총 10개 트랙이 수록됐다.


비비업은 앞서 천둥번개가 치는 하늘, 환하게 핀 연꽃, 금은보화로 가득한 보석 상자, 굴러 떨어진 밤 등 4인 4색 태몽에서 영감을 받은 티징 콘텐츠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독창적인 스토리텔링과 음악의 시너지가 돋보이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