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생일 축하해 석진아' 방탄소년단 진, 팬덤십 12월 생일 아이돌 투표 1위..명동 전광판 장식

'생일 축하해 석진아' 방탄소년단 진, 팬덤십 12월 생일 아이돌 투표 1위..명동 전광판 장식

발행 :

방탄소년단(BTS) 진이 12월 4일 생일을 맞이하며 팬들의 뜨거운 축하를 받았다. 팬덤십에서 진행된 '12월 생일 아이돌'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진은 K-POP 팬덤 커뮤니티 팬덤십(FandomShip)이 11월 14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 해당 투표에서 총 10만 6702표를 획득해 압도적 득표로 정상에 올랐다. 1위 혜택으로 진의 생일인 12월 4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서울 명동 뉴욕제과 전광판에서는 팬들이 참여해 제작한 생일 축하 광고가 송출된다.




뿐만 아니라 진은 여러 플랫폼에서 진행된 12월 생일 투표에서도 연이어 1위를 차지하며 '생일 시즌의 주역'으로 자리매김했다. 플랫폼을 넘나드는 독보적 득표 행진은 진을 향한 팬들의 변함없는 응원과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온라인 투표, 광고 서포트, 오프라인 이벤트까지 팬들의 축하 열기가 이어지며 올해도 진의 생일 시즌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한편, 진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런석진_에피소드 투어 더 무비'(#RUNSEOKJIN_EP.TOUR THE MOVIE)는 오는 12월 31일 CGV에서 단독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번 영화는 지난 6월 28~29일 고양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런석진_에피소드 투어 인 고양'(#RUNSEOKJIN_EP.TOUR in GOYANG)의 현장을 담았으며, 전 세계 70개국 약 1800개 극장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국가별 상영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의 생일과 영화 개봉이 이어지며 올해 연말도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특별한 순간으로 물들고 있다. 팬들 역시 다양한 축하 이벤트와 영화 관람을 함께 즐기며 잊지 못할 연말을 보낼 것으로 보인다. 각종 SNS에서 '#달려라석진_ep1204_생일축하해', '#오늘이생일인하나뿐인석진에게', '#석진_생일날엔_온세상이_하튜하튜' 해시태그로 이어지는 축하 물결이 오늘 하루를 더 반짝반짝 빛나게 만들고 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