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엑소 레이, 오늘(14일) 팬미팅 불참 "불가피한 사정"

엑소 레이, 오늘(14일) 팬미팅 불참 "불가피한 사정"

발행 :

$ 그룹 엑소 레이가 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SMTOWN 코엑스아티움에서 열린 정규 3집 'EX'ACT(이그잭트)'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그잭트'는 더블 타이틑 곡 'Monster(몬스터)'와 'Lucky One(럭키 원)'을 비롯해 'Heaven(헤븐)', 'Stronger(스트롱거)', 'Cloud 9(클라우드 나인)', 'Artificial Love(아티피셜 러브)', '백색소음', '유리어항', 'They Never Know(데이 네버 노우)' 등 총 9곡이 수록됐다. 엑소는 9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이그잭트'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엑소 멤버 레이가 팬미팅에 불참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4일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해 레이가 부득이하게 팬미팅에 불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오랜 시간 기다려주시고 성원해 주신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참여 멤버 변경을 안내 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엑소는 이날 두 차례에 걸쳐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팬미팅 '엑소버스(EXO'verse)'를 연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해 4월 열린 엑소 데뷔 12주년 팬미팅 이후 1년 8개월 만이다. 특히 2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엑소의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