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아이딧, "What's Up! Tokyo" 굿 바이브 가득 채운 日 첫 무대

아이딧, "What's Up! Tokyo" 굿 바이브 가득 채운 日 첫 무대

발행 :


스타쉽의 초대형 프로젝트 '데뷔스 플랜(Debut's Plan)'을 통해 탄생한 뉴 보이 그룹 아이딧(IDID)이 세련된 비주얼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일본 팬들 앞에 섰다.


아이딧(IDID·장용훈, 김민재, 박원빈, 추유찬, 박성현, 백준혁, 정세민)은 지난 3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에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곡 'PUSH BACK(푸시 백)'으로 일본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올해 데뷔해 뛰어난 활약을 보여준 케이팝 루키로 소개된 아이딧(IDID)은 무대 아래에서 등장해 시선을 압도했다. 스타일리시한 라인을 강조해 힙한 무드를 담아낸 올 화이트 착에 블랙 넥타이와 벨트로 포인트를 준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인 아이딧(IDID)은 런웨이를 걷는 무드로 무대 중앙에 선 후 일사불란하게 'PUSH BACK' 도입부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김민재의 "What's Up! Tokyo" 외침과 함께 시작된 퍼포먼스에 팬들은 급속도로 몰입하며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아이딧(IDID)이 출연한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은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일본 도쿄국립경기장에서 개최돼 총 12만 관객을 동원했다. 일본 도쿄국립경기장에서 케이팝 공연이 열린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데뷔 100일을 갓 넘긴 아이딧(IDID)에게도 의미 깊은 무대였다. 아이딧(IDID)은 케이팝을 대표하는 아이돌로서 엄청난 규모의 무대를 굿바이브로 가득 채웠다. 칼각 군무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는 극찬을 끌어내기에 충분했다.


아이딧(IDID)은 '아티스트의 명가' 스타쉽이 5년여 만에 론칭한 7인조 보이 그룹으로, 지난 9월 15일 정식 데뷔했다. 타이틀곡 '제멋대로 찬란하게'로 데뷔 12일 만에 '뮤직뱅크'에서 1위를 거머쥐며 가요계에 지각변동을 일으키는 '메가 루키'임을 증명했다.


데뷔 2개월 만에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PUSH BACK'으로 초고속 컴백한 아이딧(IDID)은 ' 2026년 활약이 더 기대되는 아이돌 그룹으로서 두각을 나타냈다.


'2025 SBS 가요대전'에 이어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까지 연말 가요 축제를 장식하며 '대세 루키' 행보를 보여준 아이딧(IDID)은 31일 MBC '2025 MBC 가요대제전' 무대로 2025년의 화룡점정을 찍을 예정이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