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새해에도 영웅시대와 함께' 임영웅, 오늘(2일)부터 3일간 대전 콘서트

'새해에도 영웅시대와 함께' 임영웅, 오늘(2일)부터 3일간 대전 콘서트

발행 :

가수 임영웅이 연말에 이어 새해에도 팬들과 함께한다.


2일부터 4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대전 콘서트가 열린다.


임영웅은 이번 대전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2026년을 함께 맞이한다. 그는 더 깊어진 감성과 즐거움을 더한 무대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정규 2집 수록곡과 꾸준히 사랑받은 메가히트곡으로 구성한 셋리스트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훤칠한 비주얼과 센스 있는 멘트 등 임영웅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무대 연출과 장치가 다이내믹하고 다채롭게 구성돼 노래의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밴드팀의 생생한 사운드도 함께 어우러져 듣고 보는 즐거움을 높일 계획이다.


이번 콘서트에는 팬 체험 공간도 마련된다. 팬들은 임영웅을 향한 마음을 엽서에 적어 보내는 'IM HERO 우체국'을 이용할 수 있다.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 '기념 스탬프', 영웅시대의 순간을 담는 'IM HERO 영원 사진사', 그리고 다양한 포토존도 준비된다.


임영웅은 대전 공연 후 서울과 부산에서도 콘서트를 이어간다. 서울 콘서트는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부산 콘서트는 2월 6일부터 8일까지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열린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