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서른 살 이찬원' 담은 '빛나는 별' 음원 영상 100만뷰

'서른 살 이찬원' 담은 '빛나는 별' 음원 영상 100만뷰

발행 :

가수 이찬원의 '빛나는 별' 음원 영상이 100만 뷰를 달성하며 인기를 빛냈다.


지난해 10월 20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빛나는 별' 음원 영상은 1월 2일 기준 100만 뷰를 넘어섰다.


'빛나는 별'은 이찬원의 두 번째 정규 앨범 '찬란(燦爛)'에 수록된 곡이다. 이 곡은 재즈와 블루스가 조화를 이루며, 이찬원이 작사하고 이찬원과 조영수가 공동으로 작곡했다.


이찬원은 라디오 방송에서 '빛나는 별'의 탄생 비화를 밝혔다. 작곡가 조영수는 "너의 이야기를 담았으면 좋겠어"라고 제안했고 이찬원은 이내 가사를 완성했다. 조영수는 "메인 테마가 별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찬원이 그렇게 써와서 소름이 돋았다"라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이 곡은 피아노 반주에 이찬원의 목소리만 얹어 담백하고 진솔한 감성을 전하며, 듣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독백 같은 곡이다.


이찬원은 서른이 된 시점에서 지난날을 회상하며 캄캄하고 막막했던 시절 속에서도 두려움을 이겨내고 다시 웃을 날을 꿈꾼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이찬원은 '찬가 : 찬란한 하루' 서울과 대구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뒤 1월 10일부터 11일까지 인천, 1월 31일부터 2월 1일까지 부산, 2월 21일부터 22일까지 진주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