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진짜 노래만큼은 '미친놈'"..임창정, 3년 만에 음방 라이브 '호평'

"진짜 노래만큼은 '미친놈'"..임창정, 3년 만에 음방 라이브 '호평'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SBS

가수 임창정이 신곡 '미친놈'으로 첫 음악 방송부터 대중의 마음을 울렸다.


임창정은 지난 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 신곡 '미친놈' 무대를 선보였다. 약 3년 만에 음악 방송 무대에 오른 만큼 대중의 높은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임창정은 변함없는 가창력과 깊은 감성으로 무대를 완성하며 '발라드 황제'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컴백 후 첫 음악 방송이었던 '인기가요' 무대에서는 임창정 특유의 호소력 짙은 라이브가 가감 없이 전달됐다. 방송 이후 '미친놈' 무대 영상 조회수는 몇 시간 만에 2만 회를 돌파했고, 댓글 또한 꾸준히 이어지며 대중의 높은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사진=제이지스타

특히 애절함이 묻어나는 임창정의 '미친놈' 라이브에 팬들은 "첫 소절부터 감동이 몰려왔다", "평생 노래했으면 좋겠다", "진짜 노래만큼은 '미친놈'", "역시 임창정이다. 시원한 보컬에 가슴이 뻥 뚫린다" 등 반응을 남기고 있다.


'인기가요' 무대를 통해 '믿듣 가수'로 존재감을 드러낸 임창정은 앞서 음원차트에서도 저력을 발휘했다. 신곡 '미친놈'은 발매 이후 카카오 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멜론 HOT100(30일) 7위, HOT100(100일) 16위 등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음원차트뿐 아니라 첫 음악방송까지 임창정을 향한 관심이 쏠리면서, 임창정이 향후 또 어떠한 무대로 레전드를 갱신할지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신곡 '미친놈'으로 컴백한 임창정은 다양한 무대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