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티즈(ATEEZ)가 2018년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중심' 1위에 오르며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했다.
에이티즈는 지난 1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GOLDEN HOUR : Part.4)' 타이틀곡 '아드레날린(Adrenaline)'으로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에이티즈는 '쇼! 챔피언', '뮤직뱅크'에 이어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3관왕에 올랐다.
특히 에이티즈가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거머쥔 것은 데뷔 이래 처음이라 의미를 더했다. 에이티즈는 "이렇게 값진 1위를 안겨준 에이티니(공식 팬덤명)에게 제일 감사하다. 항상 응원해 줘서 고맙고 앞으로 더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다. 사랑한다"라고 진솔한 소감을 전했다.
'골든 아워 : 파트 4'는 발매와 동시에 음원 차트를 휩쓸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아드레날린'이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나사(NASA)' 2위, '고스트(Ghost)' 3위, '온 더 로드(On The Road)' 4위, '츄즈(Choose)' 5위에 등극해 전곡 차트 줄세우기에 성공했다.
글로벌 차트에서도 강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영국 오피셜 차트의 오피셜 싱글 세일즈 차트, 오피셜 싱글 다운로드 차트 순위권에 들었고,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는 18개 국가 및 지역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K팝 보이그룹'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뜨거운 반응에 화답하듯 같은 날 멤버 홍중은 'NO1' 버전의 '아드레날린'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해 투어에서 각 나라마다 서로 다른 디제잉을 보여주며 경험을 쌓아 올린 그는 이번 앨범 타이틀곡 디제잉 퍼포먼스 영상까지 깜짝 선물, 함께 느끼며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글로벌 팬심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한편, 에이티즈는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 무대에 오른 후,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개최되는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Hanteo Music Awards 2025)'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