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 오픈마켓인 G마켓(www.gmarket.co.kr)이 지난 16일부터 모바일을 활용한 쇼핑의 편의를 더해주는 '히어로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 행사는 'G마켓 앱을 깔면 영웅이 된다'는 메시지로 진행된다. 서울 시내 곳곳의 버스 정류장에서 스마트폰 무료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정 버스에서는 무제한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다.
G마켓 와이파이버스는 특별한 이미지로 랩핑이 돼 쉽게 눈에 띈다. 특별한 절차 없이 와이파이 설정에서 'Gmarket Free wiFi'를 선택하면 누구나 히어로 버스가 이동하는 동안 무제한으로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G마켓 와이파이버스는 서울 시내 유동인구가 많은 시청, 중구, 광화문에서 중앙대, 경인교대, 우이동까지 이어지는 B101번, B151,번 B152번 서울 간선버스(총 40여대)이며, 벌써 입소문에 의해 많은 사람들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이번 G마켓 와이파이 버스는 4월 15일까지 운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G마켓 와이파이버스, 나도 타봐야지" "G마켓 와이파이버스, 끊기진 않을까" "G마켓 와이파이버스, 사람 많으면 느려질 듯" "G마켓 와이파이버스, 아이디어 신선하다" "G마켓 와이파이버스, 지방에도 확대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