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료봉사단체인 UN스포츠닥터스가 김창준의 정경아카데미와 글로벌 사회 공헌 활동을 함께한다.
UN스포츠닥터스 측은 19일 김창준의 정경아카데미와 전 세계 저개발 저소득 국가를 대상으로 한 의료봉사와 환경 개선, 스포츠를 통한 봉사 등 글로벌 사회 공헌 활동을 함께하기로 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UN스포츠닥터스는 정경아카데미의 학생들을 UN컨퍼런스에 참여시키고, UN에 인턴사원으로도 추천할 예정이며, 김창준의 정경아카데미는 미국과 전 세계에 걸친 폭넓은 정, 관계 네트워크를 통해 UN스포츠닥터스가 글로벌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정경아카데미의 김창준 이사장은 반세기 전 미국에 유학생으로 건너가 기업인으로 성공했고, 시의원과 시장을 거쳐 대한민국 역사상 최초이자 유일하게 미국 국회의원을 역임한 바 있다.
'꿈이 있는 자에겐 희망을, 소외된 자에겐 나눔을' 실천하고자 모인 UN 스포츠닥터스는 김의신 교수, 김창준 의원, 배우 정준호, 전 마라톤 선수 이봉주, 한국 체조의 간판스타 양학선 등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모여 의료 봉사와 구호활동, 스포츠 꿈나무에 대한 후원활동을 위해 결성된 단체이다.
한편 UN 스포츠닥터스는 지구촌 어디나 소외되고 고통 받는 이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나눔을 실천할 의사, 약사와 중, 고, 대학생, 일반인 자원봉사자들의 참가를 기다리고 있다. UN 스포츠닥터스(070-4652-6088)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