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흥민(21)이 레버쿠젠 이적 후 치른 첫 공식경기에서 1골 1도움을 올리며 맹활약했다.
손흥민은 3일(한국시간) 립슈타트(독일 4부리그)와의 '2013-14 시즌 DFB포칼컵' 1라운드에서 후반 시작과 동시에 교체 출장해 후반 18분 1골을 기록했다. 이어 후반 35분에는 1도움까지 올리며 올 시즌 활약을 예고했다. 팀은 손흥민의 활약을 앞세워 6-1 대승을 거뒀다.
프리시즌에서 3골 1도움을 올렸던 손흥민은 이날 골 행진을 이어 가며 물오른 득점 감각을 과시했다. 손흥민은 후반 초반부터 강력한 중거리 슈팅을 날리며 상대 수비진을 위협했다. 손흥민의 중거리 슈팅은 상대 골키퍼의 손을 맞은 뒤 크로스바를 때리고 말았다.
손흥민은 팀이 3-1로 앞선 후반 18분 네 번째 골을 터트렸다. 스테판 키슬링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은 페널티 박스 왼쪽 대각선 지점에서 수비수 한 명을 앞에 두고 침착하게 왼발 슈팅으로 연결, 상대 골망을 흔들었다.
이어 후반 35분 손흥민은 도움까지 올렸다. 페널티 에어리어 왼쪽에서 짧게 올린 크로스를 팀 동료 샘이 헤딩 슈팅으로 마무리했다. 후반 막판에는 골키퍼와의 1대1 기회 이후 키슬링에게 결정적인 패스를 했으나 골로 연결되진 못했다.
결국 레버쿠젠은 6-1 승리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손흥민은 오는 10일 프라이부르크를 상대로 '2013~14 시즌 분데스리가' 개막전을 치를 예정이다.
<손흥민 DFB포칼컵 1R 립슈타트전 1골-1도움 및 하이라이트 영상 (손흥민 골은 영상 27초부터) >
☞ < "손흥민, 레버쿠젠 공식 데뷔전서 '1골·1도움' 폭발!.. '군계일학'" 동영상 바로 보기>
◆ "손흥민, 레버쿠젠 공식 데뷔전서 '1골·1도움' 폭발!.. '군계일학'" 동영상 주소 :
http://youtu.be/MoYyiDl3DWQ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