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와이번스가 20일 '2015시즌 SK와이번스 스마트팬북'을 발행했다.
'Renew-All Wyverns'라는 콘셉트로 발행된 이번 팬북은 새로운 시즌을 맞아 리뉴얼된 SK의 인적, 물적 인프라의 면면을 자세히 다뤘다.
표지는 리버스 버전으로 제작되어 책의 앞뒷면이 더블 커버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각 섹션1과 섹션2로 나뉘어 독립적인 주제로 구성되어 마치 두 권의 책을 읽는 듯한 재미를 더했다.
2015시즌 새롭게 변경된 유니폼을 표지 전면에 내세운 섹션 1의 New Manager 칼럼에서는 김용희 SK 신임 감독의 바람, 목표, 가치관 등을 살펴볼 수 있으며, 이어 New Coaching Staff 와 New Trio칼럼에서는 새로운 SK 1군 코칭스태프와 외국인 선수 3인방을 만나볼 수 있다.
선수들의 수트 화보로 표지를 구성한 섹션 2는 팬들이 궁금해 하고 또 그 동안 미처 몰랐던 선수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았다.
창단 이래 처음으로 진행한 선수단 수트 화보에서는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선수들의 모습이 친필 사인과 함께 담겨 있으며, 촬영 현장 뒷이야기를 사진과 동영상으로 담아내어 흥미를 더했다.
이 팬북은 20일부터 문학구장 내 1, 2층에 위치한 와이번스 샵과 교보문고 인천점에서 판매되며 FS스포츠 홈페이지(www.wyvernsshop.co.kr)를 통해 온라인 구입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