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성남FC 축구거리' 공동 홍보 활동 실시

'성남FC 축구거리' 공동 홍보 활동 실시

발행 :

김우종 기자
성남FC가 지역 밀착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성남FC 제공
성남FC가 지역 밀착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성남FC 제공


성남FC가 야탑 상인회, 하이트진로와 지역밀착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


성남FC는 지난 1일 탄천종합운동장 내 구단 사무국에서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상호 공동 홍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성남FC의 곽선우 대표이사와 야탑상인회 조우식 회장, 하이트진로(주)특판 경기 남부지점 임용건 상무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성남FC의 홈경기장인 탄천종합운동장 주변 '성남FC 축구거리' 조성에 있어 야탑 상인회와 하이트진로가 함께 참여, 경기장을 찾는 시민들에게 지역 상권을 이용하게 하는 공유 경제 가치 창출에 목적이 있다.


야탑 상인회와 하이트진로는 '성남FC 축구거리'에 공동 홍보물을 부착하고 성남FC 홈경기 시 지역 상권 활성화에 적극 동참한다. 또 하이트진로는 야탑 상인회에서 수거한 하이트맥주 병뚜껑을 적립해 야탑 상인회 발전기금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곽선우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시민구단 성남FC가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또 하나의 계기가 마련됐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축구를 통해 지역 상권 활성화에 기여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성남FC는 '성남FC 축구거리' 조성의 일환으로 지난 5월 야탑 상인회와 '까치독존' 협약을 맺은 바 있다. '까치독존'에는 야탑역 주변 100여개 업소가 참여하고 있으며 성남FC 홈경기 당일 유니폼 착용자는 20%, 입장권 소시자는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요 기사

스포츠-축구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축구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