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원 LG가 24일 오후 4시 창원체육관에서 벌어지는 울산 모비스와의 홈경기에서 '베이비's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LG는 '베이비's 데이'를 맞아 창원 홈팬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전통 이벤트인 '베이비런 시즌 1'을 진행할 예정이다. '베이비런' 이벤트는 정해진 구간을 만 13개월 미만의 유아들이 부모님의 도움을 받아 기거나 걸어 빨리 통과하는 게임이다. 해당 구간을 가장 먼저 통과하는 가족이 우승을 차지한다. 우승한 가족에게는 'LG전자 꼬망스 세탁기'를 부상으로 선물한다.
또한 전광판을 이용한 창원명소맞추기 퀴즈를 통해 'LG전자 포켓포토 포포' 등의 선물을 제공하며, 관광주간을 맞아 모든 입장객 2000원 할인(일반석), 사격 및 해양레포츠 체험고객 3000원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작전타임, 하프타임 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프라인 슛 게임에 성공하는 인원에게는 600만원 상당의 '에몬스 안젤라 침실세트'를 선물한 계획이다. 열광타임, 키스타임 등의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LG전자 블루투스 헤드셋, 해나루쌀,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맑은농장 식사권, 한독광학 안경테, 라쉬반 속옷세트, 창원중앙병원 검진권, 신일산업 믹서기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홈경기에는 2015 미스코리아 경남 진(김규리), 선(김나현), 미(손소희) 씨가 시투 및 치어리더 세이퀸들과 응원을 함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