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2이닝 연속 호수비' 류지혁, 9월 마지막 주 ADT캡스플레이 선정

'2이닝 연속 호수비' 류지혁, 9월 마지막 주 ADT캡스플레이 선정

발행 :

심혜진 기자
류지혁./사진=ADT캡스
류지혁./사진=ADT캡스

넓은 수비 범위를 바탕으로 2이닝 연속 호수비를 선보인 두산 류지혁이 9월 마지막 주 ADT캡스플레이에 선정됐다.


지난 달 30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두산-LG의 맞대결에서 류지혁은 여러 차례 안정적인 수비를 보여주면서 LG전 17연승을 이끌었다.


두산이 3점 차로 앞서고 있던 4회 초, 서상우의 타구가 중견수 쪽으로 흘러나가는 듯했으나 류지혁은 공을 잡은 후 몸의 중심이 흐트러진 와중에 1루로 정확하게 송구하며 아웃카운트를 잡아냈다.


이어 5회 초 1사 1루에서는 바운드가 큰 어려운 타구를 잘 잡은 뒤 순식간에 더블플레이를 완성시키며 LG의 추격 의지를 꺾었다.


두산은 올 시즌 LG를 상대로 15전 전승을 기록했으며, 지난 시즌 2연승까지 더해 17연승을 기록하고 있다. KBO 리그 사상 특정 팀 상대 최다 연승은 18연승으로 올 시즌 LG와 남은 마지막 경기에서 승리하면 타이 기록을 이룬다.


9월 마지막 주 ADT캡스플레이 투표에서는 류지혁이 투표율 33%로 1위에 올랐고 펜스 앞에서 정확한 타이밍으로 캐치한 삼성 박해민(28%)이 2위, 두산 오재원은 26%의 득표율로 3위를 차지했다.


한편, ADT캡스는 야구팬과의 소통을 넓히기 위해 홍재경∙박신영 아나운서를 비롯한 스포츠 전문 기자가 함께 진행하는 '55분 풀카운트' 야구 프리뷰 방송을 새롭게 선보였다. 야구 경기가 있는 평일 오후 5시 20분에 야구친구 페이스북과 네이버 스포츠에서 라이브로 시청 가능하고 다시 보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ADT캡스플레이' 다시 보기 및 주간 투표는 포털사이트 다음 'ADT 캡스플레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기사

    스포츠-야구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야구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