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창원 NC파크, 좌석 기부 통해 사랑 나눈다

창원 NC파크, 좌석 기부 통해 사랑 나눈다

발행 :

김우종 기자
창원 NC파크 마산구장 전경. /사진=뉴시스(창원시청 제공)
창원 NC파크 마산구장 전경. /사진=뉴시스(창원시청 제공)

NC 다이노스가 경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오는 20일부터 3월 3일까지 ‘Dream 티켓(드림티켓)’을 판매한다.


Dream 티켓은 NC 다이노스와 다이노스를 사랑하는 팬들이 함께 기부를 통해 스포츠 문화 활동을 경험하지 못하는 우리 주변의 이웃에게 야구관람 기회를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Dream 티켓은 내야 일반석을 구매해 기부하는 방식이다. 1좌석 당 35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홈 72경기 내야 일반석 정가 75만원 중 구단이 40만원을, 구매자가 35만원을 각각 기부하게 된다. 이번 시즌은 40좌석 한정 판매한다.


기부된 좌석은 사랑의 열매 경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남지역 내 사회복지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복지기관 및 개인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Dream 티켓 구매자는 다양한 혜택도 받는다. 2019 시즌 로고볼을 선물로 받고 기부 좌석에 네임 태그를 설치할 수 있다. 또 포스트시즌 선예매, 구단행사 참여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필요 시 기부금 영수증 발행도 가능하다.


Dream 티켓은 NC 다이노스 홈페이지 또는 티켓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경남 창원시회는 14일 제82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창원시 체육시설 관리 운영 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수정안)에 대해 투표를 실시해 새 야구장 명칭을 '창원NC파크 마산구장'으로 가결했다. 이로써 오는 3월 개장 예정인 새 야구장 명칭은 '창원NC파크 마산구장'으로 확정됐다.


주요 기사

스포츠-야구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야구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