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벨기에통신] 벨기에 언론, “이승우, 올림픽팀 차출 등 올바른 길 걷는 중”

[벨기에통신] 벨기에 언론, “이승우, 올림픽팀 차출 등 올바른 길 걷는 중”

발행 :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브뤼셀(벨기에)] 김남구 통신원= 벨기에 언론이 이승우(신트트라위던VV)의 김학범호 선발을 주목했다.


이승우는 오는 13일부터 열리는 이집트 친선대회에 출전할 U-23 대표팀에 선발됐다. 벨기에 축구 언론 ‘부트발벨기에’는 이승우 트위터 계정을 캡처하며 이승우의 U-23 대표팀 선발 소식을 전했다.


이 매체는 “이승우에게 좋은 소식이다. 이승우는 주말 헹크전 더비 경기 후 대한민국 올림픽팀에 합류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그는 자기 이름에 걸맞게 U-23 대표팀에서 6경기에 출전했다. 국가대표로는 11경기에 출전했다. 그의 마지막 국가대표 경기는 2019년 6월 11일 바레인 경기였다”라며 이승우의 대표팀 경력을 자세히 보도했다.


이어 “이번 U-23 대표팀 차출과 함께 이승우는 올바른 길을 걷고 있다. 지난 시즌 그는 신트트라위던에서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현재 9경기 중 2골을 기록하고 있다”고 언급하며 이승우의 올 시즌 좋은 활약과 대표팀 선발 등 그의 커리어가 긍정적인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평했다.


이승우는 8일(한국시간) 2020/2021 벨기에리그 11라운드 헹크전을 마치고, 이집트로 넘어가 U-23 대표팀에 합류한다.


사진=대한축구협회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 기사

    스포츠-해외축구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해외축구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