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충남아산FC가 온양온천랜드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지난 18일 이순신종합운동장 내 미디어실에서 열렸으며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와 온양온천랜드 김태규 대표이사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본 협약식을 통해 온양온천랜드는 어린이 온천 키즈 워터파크 티켓과 선수단 티켓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고 충남아산은 홈경기 시 현수막 광고와 전광판을 통한 광고 영상 송출로 온양온천랜드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스파와 물놀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온양온천랜드는 다양한 시설을 갖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온천테마파크다.
국내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이곳은 100% 천연 알칼리 온천수(PH8.42)만을 사용하고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이용객들에게 최상의 시설과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온천탕, 실외 풀장, 어린이 온천 등 워터파크 시설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는 키즈랜드, 최고급 웨이트 기구 구비 및 전문 트레이너의 회원 맞춤 케어 등이 가능한 헬스클럽 시설도 완비되어 있다. 또한, 코로나19 차단을 위해 체온 측정, 임직원 마스크 착용, 전 시설 수시 소독 등 방역 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여파로 기업들이 힘든 시기인 와중에 후원을 결심해 주신 김태규 대표님 및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온양온천랜드 김태규 대표는 “충남아산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반 시즌 선전을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화답했다.
사진=충남아산FC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