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리버풀 쇠퇴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맨유 레전드의 오판 인정

“리버풀 쇠퇴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맨유 레전드의 오판 인정

발행 :

스포탈코리아 제공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게리 네빌이 리버풀을 향한 오판을 인정했다.


네빌은 28일(한국시간) 영국 ‘스카이스포츠’를 통해 “리버풀은 리그에서 우승했을 때 최고의 팀 중 하나였다. 하지만, 쇠퇴하고 있고 매우 높은 위치에서 떨어지고 있다고 생각했다”고 언급했다.


리버풀은 28일 오전 1시 30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치러진 2021/22시즌 카라바오컵(리그컵) 결승전에서 0-0 무승부 이후 승부차기에서 11-10으로 첼시를 꺾고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리버풀은 2011-12시즌 이후 10년 만에 리그컵 우승을 차지하면서 9회 정상에 올렸다. 최다 기록이다.


네빌은 자신의 판단이 잘못됐음을 인정했다. 그는 “리버풀이 최고의 수준에서 약간 떨어진 것 같았지만, 다시 돌아올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놀라운 시즌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전망했다.


이어 “리버풀은 리그에서 우승할 수 있다. 여전히 챔피언스리그에서 살아 있으며 리그컵 트로피가 남은 시즌 동안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는 동기부여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응원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 기사

스포츠-해외축구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해외축구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