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한국마사회, 경기도농수산진흥원과 협력'약속'및 취약계층 기금 전달

한국마사회, 경기도농수산진흥원과 협력'약속'및 취약계층 기금 전달

발행 :

채준 기자
/사진제공=한국마사회
/사진제공=한국마사회


한국마사회가 지난 15일(토) 과천 본장 대회의실에서, 경기도농수산진흥원(원장 최창수)과 '사회적 책임 완수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회장 강기태)에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번 협약식은 경마와 말산업 그리고 농어촌의 지속가능성을 위해 각 기관이 활발히 협력하여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함께해나가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양측 기관장 및 관련 본부장,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 회장, 한국마사회 사회공헌재단 사무총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한국마사회와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은 이번 협약에 따라 향후 상호지원을 통해 경마 이미지 개선 및 지역 주민 경마공원 방문 활성화, 경기 지역 농수산물 홍보 및 판매 촉진 등 각 기관의 고유사업 추진 및 사회적 기여에 있어 윈윈(win-win)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날 MOU 체결에 이어 한국마사회는 한국마사회 사회공헌재단 기금 1,000만원을 출연하여 경기도 지역 취약계층 대상 농수산물 지원을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했다.


정기환 한국마사회 회장은 "경기도 지역 취약계층의 농산물 지원을 위한 기금 전달식이 함께 진행되어 더욱 뜻깊은 자리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서로 협력 가능한 요소들을 더욱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함께 추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요 기사

스포츠-일반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일반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