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박명수, MBC 개표방송 '선택2012' 야외방송 MC

박명수, MBC 개표방송 '선택2012' 야외방송 MC

발행 :

김미화 기자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개그맨 박명수가 오는 19일 진행되는 MBC 제 18대 대통령선거 방송 '선택2012'의 야외 방송 MC를 맡았다.


10일 오후 영등포구 여의도의 한 식당에서는 MBC개표방송 '선택 2012' 기자 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간담회에는 신동호 아나운서, 황헌 단장, 유재용 부장, 김현경 기자 등 개표방송 메인 앵커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황헌 단장은 "그동안 선거방송은 MBC가 앞서갔듯이 이번에도 그런 생각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재미있고 즐기는 선거방송이 될 수 있도록 이번에도 예능요소를 투입했다"고 말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MBC는 오는 19일 광화문에 야외무대를 세우고 세트와 2원 방송을 진행한다. 선거방송에 예능 코너를 처음으로 도입했던 MBC답게 이번에도 재미 속에서 생각해 볼 거리를 던지겠다는 것이 목표.


황헌 단장은 "출구 조사 결과가 발표되기 전 광화문의 모습이 그대로 보이는 대형 야외 세트에서 개그맨 박명수와 구은영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아 대선과 관련 된 다양한 주제를 두고 재미있는 토크를 벌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MBC는 권재홍, 배현진, 신동호, 이언주, 황헌 앵커 등 5명을 2012년 대선개표방송 진행자로 확정했다. 오는 19일 대통령 선거 날 오후 4시에 시작되는 '선택 2012' 개표방송은 신동호 앵커와 이언주 기자의 더블 앵커로 진행되며 기획·토론·연예 등 다양한 코너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