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축구선수 조원희·모델출신 권나연, 15일 ★들 축하속 결혼

축구선수 조원희·모델출신 권나연, 15일 ★들 축하속 결혼

발행 :

길혜성 기자
권나연(왼쪽) 조원희 부부
권나연(왼쪽) 조원희 부부


축구선수 조원희와 모델 출신 권나연이 마침내 정식 부부가 됐다.


조원희 권나연 커플은 15일 오후 서울시 중구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권숭웅 목사가 주례를, KBS 한석준 아나운서와 개그맨 이휘재가 사회를 맡았다. 축가는 록밴듸 YB의 윤도현이 불렀다.


안정환 김남일 이영표 등 및 황보원 쩡즈 가오린 순시앙 등 한국과 중국의 여러 축구 스타들이 하객으로 참석, 새내기 부부의 행복을 기원했다. SS501의 허영생 및 신성우 등 연예계 스타들도 이날 결혼식을 찾았다.


조원희 권나연 커플의 결혼 준비를 맡은 아이웨딩네트웍스는 "출중한 외모 못지않게 인품 좋기로 소문난 조원희 권나연 커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각계 인사가 모여 흥겨운 분위기의 결혼식이 완성됐다"고 전했다.


아이웨딩네트웍스 측은 이어 "작은 액자 디자인까지 신부의 의견을 전적으로 존중한 신랑 조원희는 예식날에도 어김없이 신부가 긴장하지 않을 수 있도록 세심히 챙겼고, 꼼꼼하고 센스 있는 신부 권나연은 긴장한 와중에도 결혼식 내내 하객들이 편안히 즐길 수 있도록 수시로 준비 사항을 확인했다"며 "두 사람의 정중한 마음이 보이는 결혼식이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결혼식 다음 날인 16일 인도네시아 발리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조원희는 현재 중국 프로축구팀 우한 줘얼 소속이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