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뮤지컬배우 조강현, 오늘 부친상..연이은 슬픔

뮤지컬배우 조강현, 오늘 부친상..연이은 슬픔

발행 :

김현록 기자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뮤지컬 배우 조강현이 부친상을 당했다.


22일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조강현의 아버지가 이날 오전 지병으로 별세했다. 관계자는 "부친이 위독하다는 소식을 들은 조강현은 급히 아버지가 있는 강원도로 달려가 임종을 지켰다"며 "현재 빈소를 지키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뮤지컬 '유럽블로그'에서 활약 중인 조강현은 이를 위해 금주 일정을 전면 조정했다. 소속사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음악극 '유럽블로그' 석호역으로 출연중인 조강현배우님의 부친상으로 인한 스케쥴 조정이 오늘내로 있을 예정입니다. 확정후 공지가 있을 예정이오니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조강현 부친의 빈소는 강원도 동해시 동해 중앙장례식장에 차려졌다. 발인은 오는 25일 오전이다.


1985년생인 조강현은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 '형제는 용감했다', '셜록 홈즈', '해를 품은 달' 등에 출연해 온 뮤지컬계 샛별. 2012년 제1회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어워드 연기예술부문 남우신인상, 제6회 더 뮤지컬 어워즈 남우신인상을 수상했다. 영화 '쌍화점', '쩨쩨한 로맨스'에도 출연했다.


2011년 뮤지컬 '셜록홈즈'에서 호흡을 맞췄던 가수 배다해와 연인으로 발전, 화제를 모았으나 최근 1년여만의 결별 소식이 전해져 주위를 더욱 안타깝게 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