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공개..."하루 동안 이것만?"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공개..."하루 동안 이것만?"

발행 :

조은혜 기자
/사진=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처
/사진=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처

가수 아이유가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최근 새 앨범으로 가요계로 컴백한 아이유와의 기분 좋은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귀여운 소녀 이미지에서 성숙하고 섹시한 이미지로 돌아온 아이유는 몸매 비결을 묻는 질문에 ""드라마하면서 잘 자고 잘 먹어서 체중이 느는 바람에 살을 많이 뺐다"며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공개된 식단은 사과 1개와 고구마 2개 그리고 단백질 음료 한잔이었고 이 세 가지를 아침 점심 저녁으로 하루 동안 나눠먹는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아이유는 "운동도 병행한다"며 "먼저 계단 오르기로 땀을 쫙 뺀 다음 스트레칭과 팔굽혀펴기로 마무리 한다"고 말했다.


아이유는 '요즘 몸매에 만족하냐'는 질문에 "괜찮아졌다는 정도다"며 "예전에는 깡말랐었는데 이제는 정상인 같아졌다는 느낌이 든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날 인터뷰에서 아이유는 최근 감성변태 뮤지션 유희열과 함께 촬영한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도 털어놨다.


아이유는 "거의 24시간 동안 촬영했는데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며 "유희열 선배님의 열연으로 삭제된 장면도 많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관련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렇게만 먹으면 그냥 살이 빠질 듯", "아이유 몸매 되려면 힘들겠다", "저것만 먹고 어떻게 살지?", "아이유 다이어트 대단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