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김조한, '탑기코5' 스타랩타임 출연..신기록 기대↑

김조한, '탑기코5' 스타랩타임 출연..신기록 기대↑

발행 :

김수진 기자

‘자동차 킥플립’의 국내 최초 도전 오늘(22일) 공개

사진


XTM ‘탑기어 코리아 5’에 출연한 가수 김조한이 차마니아임을 입증하며 '스타 랩타임' 역대 1위 기록에 도전한다.


22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될 '탑기어 코리아 5’에는 탁월한 가창력과 소울을 간직한 김조한이 출연한다.


김조한은 정해진 거리만큼의 자동차 트랙을 돌며 랩타임을 측정하는 ‘스타 랩타임’ 코너에서 숨겨진 운전실력도 공개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김진표는 "언뜻 보면 자동차와는 동떨어져 보이는데, 사실 알고 보면 김조한 씨는 완전 '차덕후'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조한은 "어렸을 때 아버지가 오토바이센터를 운영하셨기 때문에 자연스레 오토바이나 자동차에 익숙해졌다"며 "자동차의 메커니즘을 좋아하고 튜닝하는 것도 좋아한다. 생애 첫차도 누나의 고장 난 차를 직접 고치고 조립해서 타고 다녔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방송될 ‘스타 랩타임’ 코너에서 김조한은 레이싱 경력자다운 운전 실력으로 역대 1위 기록에 도전장을 내밀어 눈길을 끈다.


‘탑기어 코리아’ 시즌4에서 폭스바겐 폴로로 차량이 바뀐 이후 현재까지 역대 1위의 기록을 보유한 스타는 역시 레이싱 경력이 있는 가수 이정.


이에 김조한은 "이정! 내가 너 잡으러 간다"는 다짐과 함께 서킷을 과감하면서도 정확하게 주행해 이정의 1위 기록을 위협할 충분한 실력을 보여줬다.


1분 55초 25의 역대 1위 기록을 가진 이정의 수성이냐 숨은 실력자 김조한의 1위 등극이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초고난도 자동차 점프 묘기 ‘자동차 킥플립’의 국내 최초 도전과정과 점프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7일 부산 수영만 요트경기장에서 진행되어 함께 자리한 2200여명의 관객들을 환호에 빠뜨린 점프 장면이 드디어 그 베일을 벗는 것.


"진짜 이렇게 어려운 것인 줄 몰랐다"는 말로 목숨을 건 도전의 어려움을 고백했던 MC 김진표의 역대급 도전이 공개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