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국악소녀' 송소희, '2014 한우 홍보대사' 위촉

'국악소녀' 송소희, '2014 한우 홍보대사' 위촉

발행 :

길혜성 기자
사진


'국악소녀' 송소희(17)기 2014년 한우 홍보대사로 위촉된다.


24일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송소희는 25일 오전11시 서울 플라자호텔 22층 다이아몬드홀에서 열릴 한우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 홍보대사로 정식 임명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송소희에게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앞장설 것을 당부하고 어려운 한우 농가에게 큰 힘이 돼 달라는 의미로 위촉패와 함께 한우세트도 전달할 계획이다.


송소희는 한우 홍보대사로 위촉된데 대해 "우리나라 대표음식인 한우를 알리는 모델로 발탁돼 영광스럽다"라며 "한우홍보대사로서 우리 땅에서 자란 한우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마케팅부 서정훈 팀장은 "송소희의 아름다운 외모와 반전되는 구성진 목소리가 국악의 멋과 함께 한우의 우수성과 맛을 잘 전달할 것 같아 홍보대사로 임명했다"라며 "국악소녀로 불리는 송소희가 이 땅위에 자존심인 한우의 이미지를 강화하는데 좋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송소희가 출연할 한우 TV광고는 오는 4월 초부터 방송된다. 이번 광고는 '한우가 기가막혀' 라는 콘셉트로 촬영이 진행됐다.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기위해 국악풍의 신나는 가요인 '흥부가 기가막혀'를 편곡, 개사한 '한우송'을 송소희의 목소리를 통해 들을 수 있다.


길혜성 기자comet@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