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행오버' 뮤비 출연 정하은은 누구? '도수코4'의 그녀

'행오버' 뮤비 출연 정하은은 누구? '도수코4'의 그녀

발행 :

이경호 기자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델 정하은 /사진='행오버'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델 정하은 /사진='행오버'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모델 정하은이 가수 싸이(37·박재상)의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에 등장해 화제다.


싸이는 9일 오전 자신의 유튜브 공식 채널에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행오버' 뮤직비디오에는 노래방에서 싸이와 함께 노래를 부르는 장면에서 젊은 여자가 등장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젊은 여자의 정체는 지난해 8월 방송된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4'(이하 '도수코4')에 출연한 정하은이다. 또한 정하은 외에 또 다른 여성은 '도수코4'에 정하은과 출연했던 황현주다.


정하은은 172cm의 늘씬한 키로 섹시한 몸매, 걸그룹에 버금가는 외모로 '도수코' 출연 당시 화제를 모은 인물이다. 2012년 제1회 한국제일미녀공회 미스인터콘티넨탈상을 수상했으며, '도수코4'에서는 직설 화법으로 '악녀'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정하은은 황현주와 말다툼으로 '막말논란'을 빚기도 했다.


정하은과 '도수코4'에 이어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황현주는 키 172cm의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다. 황현주는 삼성생명, 럭키슈에뜨, LG X-Note 등 여러 방송CF에 출연하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각종 SNS를 통해 "'도수코4'의 정하은이 싸이 '행오버'까지 등장해 깜짝 놀랐다", "노래방 젊은 여자가 정하은이었다니!", "정하은도 싸이 '행오버'로 스타 되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싸이의 '행오버' 뮤직비디오는 음주 모습 등 한국의 실생활 속 문화를 재밌고 코믹하게 그려내고 있다. '행오버'에는 미국 힙합계의 거물 스눕독이 랩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이경호 기자sky@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