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이선진 vs 김세아, 中서 골프웨어 패션 대결

이선진 vs 김세아, 中서 골프웨어 패션 대결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


슈퍼모델 출신 이선진과 배우 김세아가 중국 골프장에서 핫한 골프웨어로 패션 대결을 펼쳐 눈길을 끈다.


이선진과 김세아는 지난 달 중국 하이난 미스힐스 리조트에서 진행된 '벤제프 퀸스컵 2015'에서 눈에 띄는 패션 대결을 펼쳤다.


이선진은 민트계열의 모자와 치마를 톤 온 톤으로 매치하여 시원시원한 몸매를 돋보이게 했다.


이목구비가 크고, 흰 피부를 자랑하는 김세아는 골프장과 어울리는 카키 컬러에 핫 핑크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이번 대회에는 권정주, 김미숙, 조혜영(이상 미스코리아 출신 녹원회 소속), 이화선, 송지영, 김태연(이상 슈퍼모델 출신 아름회 소속) 등 지난해 '제 1회 플레이보이골프 퀸스컵'을 성공적으로 치러낸 주역들이 다시 뭉쳐 기대를 모았다.


이들을 상대로, 여자 연예인팀은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 신수지를 비롯해, 탤런트 김세아, 최은주, 박선영, 가수 성은, 춘자, 선호빈의 막강 라인업을 구축했다.


'벤제프 퀸스컵 2015'는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인 골프웨어 '벤제프’(대표 정준호)에서 주최한 대회로, 2일 오후 11시 J골프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제1화는 연예계에서 실력 있는 골퍼로 소문난 연예인팀 단장인 배우 정준호와 가수 춘자, 연합팀 단장인 가수 구본승과 모델 이화선의 남.녀 혼성팀 대결로 흥미진진한 경기가 될 전망이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