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에 출연하는 가수 아이유의 섹시한 자태를 담은 스틸 컷이 공개됐다.
'프로듀사'(극본 박지은/연출 표민수, 서수민) 측은 13일 톱 섹시 여가수 신디로 분한 아이유의 '뮤직뱅크' 무대 스틸을 공개했다.
극중 신디는 데뷔 10년차 최정상의 가수로 무대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주관을 굽히지 않는 인물로 알려져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신디는 파격시스루 패션으로 생방송 '뮤직뱅크'에 출연해 치명적인 섹시미를 뿜어내고 있다. 노련한 무대매너와 섹시한 카리스마로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는 '프로듀사' 1회에 공개되는 신디의 '뮤직뱅크' 무대를 포착한 것이다. 최근 진행된 '프로듀사' 촬영에서 극중 신디 역할을 맡은 아이유는 그동안 보여줬던 귀엽거나 여성스러운 모습과 180도 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아이유는 늘씬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블랙 핫팬츠와 시스루 패션으로 색다른 매력을 뿜어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프로듀사' 제작진은 "'프로듀사' 첫 방송에 섹시가수 신디로 변신한 아이유의 무대가 공개된다"며 "특히 아이유는 '뮤직뱅크' 무대에서 신디 캐릭터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눈빛부터 안무 동작까지 고민했다. 또한 아이유는 신곡 무대를 위해 시간 나는 대로 틈틈이 섹시 안무를 연습해 강렬한 무대를 완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다. 오는 15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