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아육대'부터 '몰카배틀'까지..MBC 설특집 방송 가이드

'아육대'부터 '몰카배틀'까지..MBC 설특집 방송 가이드

발행 :

이지현 기자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MBC가 설 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명절 단골 프로그램 '아육대'는 물론이고 이경규가 출연하는 '몰카배틀' 그리고 '톡하는대로' '미래일기' 등 다양한 소재의 예능들을 선보인다.


오는 7일 오후 11시 15분 스타 아바타 로드쇼 '톡하는대로'가 시청자들과 만난다. '톡하는대로'는 스타들이 목적지도 계획도 없이 무작정 오른 여행길에서 네티즌들이 골라주는 실시간 SNS 댓글로 움직이는 아바타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유세윤 차오루 팀, 김동현 신동우 노태엽 팀, 윤계상 권율 팀 등 총 3팀이 각기 다른 여행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다음날인 8일에는 지난해 추석 화제를 모았던 '듀엣가요제'가 다시 한 번 안방극장을 찾는다. 이번 설 특집에서는 아이돌 가수만 출연했던 지난 방송과는 달리, 민경훈 정은지 정준영 홍진영 지코 솔지 휘인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총출동해 일반인과 듀엣 무대를 선사한다. 8일 오후 5시 45분 방송.


독특한 콘셉트의 예능도 제작됐다. 시간 여행을 하는 버라이어티 '미래일기'가 8일 오후 8시 30분 전파를 탄다. 이 파일럿 프로그램은 시간 여행자가 된 연예인이 자신이 원하는 미래의 특별한 하루를 살아보는 내용을 담는다. 안정환은 80대 노인이 되고, 제시와 강성연도 각각 미래를 살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아이돌 스타가 총출동하는 '2016 아이돌스타 육상·씨름·풋살·양궁 선수권대회'('아육대')는 오는 9일과 10일일 오후 5시 45분 방송된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한 명절 단골 프로그램 '아육대'가 어떤 명승부를 선보일지 기대된다.


몰래카메라도 돌아왔다. '몰카배틀-왕좌의 게임'이 오는 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것. 몰래카메라가 무려 9년 만에 '배틀' 형식으로 돌아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경규, 이특, 노홍철이 합류한 가운데 다양한 몰래카메라가 선보여질 것으로 보인다.


이경규는 몰래카메라 뿐만 아니라 '쿡방'으로도 설 연휴 시청자들을 만난다. 이경규는 '이경규의 요리원정대'를 통해 지역 곳곳을 다니며 특산물과 식재료를 공수,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셰프들과 한 팀을 이루고 새로운 레시피를 개발하는 요리 배틀 프로그램이다. 이경규가 '쿡방'의 열기를 이어갈지 주목되는 상황. 오는 6일 오전 7시 55분, 7일 오전 8시 방송된다.


셀럽들의 노하우를 듣는 '인(人)스타워즈'는 9일 오후 11시 10분 전파를 탄다. 설 특집 파일럿 예능 '인스타워즈'는 SNS를 통해 자신이 가진 특별한 팁을 공유해 수많은 팔로워들을 거느린 '人스타'들의 노하우를 공개, 분야별 최고를 뽑는 프로그램. 김성주, 박명수가 MC를 맡는다.


MBC는 예능 외에도 다양한 장르를 특별 편성했다. 설 특집극 '퐁당퐁당 러브'는 오는 8일 낮 12시 5분부터 전파를 탄다. 설 특선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는 이날 오후 11시 10분부터 방송된다. 설 특집 'TV예술무대 2016 빈 소년 합창단 신년 음악회'는 새벽 1시 35분부터 시청자들을 찾는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