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애의 맛' 이필모 서수연, 결혼 전제로 열애 중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 커플로 출연 중인 이필모와 서수연이 실제 커플로 이어졌다. 25일 소속사 케이스타 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이필모와 서수연은 현재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 관계자는 "결혼 시기는 내년 봄이 될 것으로 보이며, 현재 세부적인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필연커플'로 불리며 이미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시청자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구하라, 폭행논란 후 첫 공식석상..눈물까지
가수 겸 배우 구하라가 논란 이후 처음으로 팬들과 만나 심경을 밝혔다. 지난 24일 일본 오리콘 뉴스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구하라는 이날 일본 카나가와에서 솔로 팬미팅을 진행했다. 지난 9월 논란이 불거진 뒤 처음으로 선 공식석상이다. 이날 구하라는 무대에 올라 편지를 읽으며 처음으로 심경을 고백했으며, 응원하는 팬들을 보며 눈물을 흘린 것으로 전해졌다.

◆트와이스 미나, 건강 문제로 '2018 SBS 가요대전' 불참
걸그룹 트와이스 미나가 '2018 SBS 가요대전'에 불참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미나가 건강상의 이유로 이날 오후 5시 30분부터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고 있는 '2018 SBS 가요대전'에 불참한다고 밝혔다. 미나는 이날 진행된 레드카펫에는 참석했으나, 건강 문제로 이후 진행된 무대에는 불참했다. 방송에는 사전녹화된 영상이 표출돼 9명 완전체 트와이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유건, 7살 연하 일반인과 열애 중
배우 유건이 열애 중이다. 25일 유건의 소속사 엘엔컴퍼니 관계자에 따르면 유건은 7살 연하 일반인 여성과 3개월 째 열애 중이다. 관계자는 "교제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단계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SBS '2018 SBS 가요대전' 개최
K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가 한자리에 모였다. 25일 오후 5시 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전현무와 조보아의 진행으로 생중계된 '2018 SBS 가요대전'이 개최됐다. 이날 '가요대전'에는 방탄소년단부터 엑소, 트와이스, 블랙핑크, 몬스타엑스 등 K팝을 대표하는 아이돌 가수들이 총출동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