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오늘의 뉴스톱5] 류지혜 낙태 고백→이영호 해명..'슬빵' 박형수 4월 결혼 발표

[오늘의 뉴스톱5] 류지혜 낙태 고백→이영호 해명..'슬빵' 박형수 4월 결혼 발표

발행 :

최현주 기자
/사진=이영호 방송화면 캡처, 류지혜 페이스북 캡처
/사진=이영호 방송화면 캡처, 류지혜 페이스북 캡처

▶ 류지혜 낙태 고백..이영호 "사과 안 하면 고소할 것"


전 프로게이머이 출신 BJ 이영호가 레이싱모델 겸 BJ 류지혜의 낙태 수술 고백에 즉각 해명했다.


그는 "8년 전에 만났던 건 맞다"며 "류지혜가 어느 날 아이를 지우고 왔다고 하더라. 난 들은 게 없고 거기서 끝이었다. 임신이 진짜인 지도 모르겠다. 나한테 얘기한 게 없다"라고 주장했다.


또 이영호는 "계속 날 왜 언급하는지 모르겠다"라고 황당해하며 "사과하지 않으면 고소하겠다"라고 경고했다.


이에 류지혜는 이날 새벽 자신의 인터넷 방송을 진행해 "나 고소해라. 맞는 말이니까"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류지혜는 BJ 남순의 방송에 출연해 "저 낙태도 했어요. 이영호 때문에"라고 주장한 바 있다.


배우 박형수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박형수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 '슬빵' 박형수 측 "4월 6일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공식)


배우 박형수가 결혼한다.


박형수 측 관계자는 19일 스타뉴스에 "박형수가 오는 4월 6일 비연예인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박형수는 여자친구가 비연예인인 점에 따라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할 것이라 전했다.


박형수는 지난해 매체 인터뷰를 통해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당시 "만난 지는 조금됐으며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다"고 말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박형수는 당시 인터뷰에서 언급했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이에 따라 박형수는 여자친구와 핑크빛 연애에 이어 결혼까지 골인하게 됐다.


배우 남규리/사진=스타뉴스
배우 남규리/사진=스타뉴스

▶ 남규리 측 "부친 관련 악성 루머 고소 검토 중"(공식)


배우 남규리가 아버지와 관련한 허위사실 유포와 관련, 법적 대응을 검토 중이다.


19일 남규리 소속사 코탑미디어는 남규리와 관련한 허위사실 유포를 언급하면서 "연예인 빚투 모방 협박범을 명예훼손 및 공갈미수 혐의로 고소할 것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남규리, 부친과 관련한 내용에 대해 "남규리의 부친은 1991년 지인들과 함께 재개발 지역 무허가주택에 지분을 판매했다가 보상받지 못했다. 이에 남규리의 부친은 법적 책임을 지고 복역 후 병환을 얻어 지금까지 경제활동을 하지 못하며 병상에 누워있는 상황이다"고 해명했다.


이어 "남규리 부친의 지인들 역시 법적으로 자유롭지 못한 상황에 남규리 부친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갖고 있다. 남규리의 부친과 지인들은 지속적으로 연락을 주고받는 상황이고 연락처는 물론 집이 어디인지도 알고 있는 상황이다"고 전했다.


또 "최근 함께 투자한 지인들 중 일부는 얼굴을 마주하고 명절인사를 나눌 정도로 가깝게 지내고 있다. 그런데 함께 투자한 10명 중 한 명의 사망한 투자자 아내와 아들이 ‘연예인 빚투’ 현상을 보고, 기자를 대동해 연락을 취해왔다"면서 "이에 남규리는 법적 책임이 전혀 없음에도 불구하고 병상에 계신 아버지와 함께 투자했다는 책임감에 선의로 투자금을 갚아주려 했으나, 심각한 명예훼손을 고려해 법적 대처에 나서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코탑미디어는 "배우의 아름다운 마음에 선의로 투자금을 갚아주려 했으나 심각한 명예훼손을 겪으며 법적으로 강력히 대처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다"고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또한 남규리의 법적 대리인은 "사실과 무관한 언론보도를 한 언론사 및 기자에 대해 명예훼손 및 공갈미수에 해당이 되는지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스타뉴스
/사진=스타뉴스

▶ 황신혜, 모친 위암 투병 소식 전해 "덜 후회하게..최선"


배우 황신혜가 모친의 위암 투병 사진을 알렸다.


황신혜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얼마 전 아주 위암 초기를 발견해서 입원한 울 엄마의 발"이라는 글과 함께 병원에 입원 중인 어머니의 발 사진을 게재했다.


황신혜는 "무슨 80의 발이 아가씨 발 같을까"라며 "엄마의 발을 처음 알았다. 이렇게 예쁜지"라고 적었다. 이어 "이제 모든 것이 공감 되고 이해할 수 있는 나이"라며 "울 엄마 마음은 어떨까. 왠지 가슴 뭉클하고 진짜 덜 후회하게, 뭐든 최선을 다하며 살아보자"라고 덧붙였다.


/사진=스타뉴스
/사진=스타뉴스

▶ 장범준, 3월 신곡 컴백 예고..'벚꽃엔딩' 열풍 잇는다


가수 장범준이 오는 3월 신곡과 함께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19일 관계자 등에 따르면 장범준은 오는 3월 중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장범준의 이번 신곡은 솔로 3집 앨범이 될 것으로 보이며 지난 2016년 '집에 가지 않는 연인들' 이후 2년 3개월 만의 컴백 활동 재개를 하게 됐다.


장범준은 이와 함께 전국 투어 콘서트 '노래방에서'에 돌입하는 등 2019년 보다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장범준은 지난 2011년 엠넷 '슈퍼스타K' 시즌3에서 밴드 버스커버스커 멤버로 출연해 최종 준우승을 차지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장범준은 이후 히트곡 '벚꽃엔딩', '처음엔 사랑이란게', '여수 밤바다' 등을 통해 솔로 인기 뮤지션으로 주목을 받았다.


장범준은 앞서 2017년 군 복무를 시작하며 잠시 휴지기를 가졌으며 상근예비역으로 수도방위사령부에 소속돼 자택 인근에서 출퇴근을 했다. 장범준은 배우 송지수와 결혼, 현재 슬하에 두 아이를 두고 있는 상태. 자녀가 있는 기혼자였기에 현역 복무가 아닌, 상근예비역으로 복무를 하게 됐다.


하지만 장범준은 지난 2018년 9월 무릎 십자인대 파열로 의병 전역 통보를 받기도 했다.


복무를 예상보다 일찍 마친 장범준은 최근까지 음악 작업에 몰두한 것으로 전해졌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