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민준이 패션 사업가이자 빅뱅 멤버 지드래곤의 누나로 알려진 권다미 씨와 열애 중이다.
2일 오후 가족이엔티 관계자는 2일 오후 스타뉴스에 "김민준에게 확인한 결과, 권다미 씨와 열애 중이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만남 과정 등에 대해서는 추후 공개한다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두 사람의 열애에 이어 불거진 결혼 이야기에 대해선 "결혼 이야기는 아직 언급할 단계는 아니다"고 했다.
이날 한 매체는 김민준, 권다미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또 관계자의 말을 빌어 "오는 10월 결혼을 하자는 말이 나온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김민준이 소속사를 통해 열애 사실을 밝히면서, 권다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권다미는 패션 브랜드 A사 공동 대표(정혜진, 권다미)다. 또 2017년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Business of Fashion·BOF)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정헤진 대표와 함께 뽑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민준의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지드래곤 누나랑?" "축하한다" "놀랐다" "잘 만나시길"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민준은 드라마 '다모' '아일랜드' '프라하의 연인' '외과의사 봉달희' '선암여고 탐정단' '베이비시터' 등에 출연했다. 또한 영화 '강력3반' '푸른소금' '후궁:제왕의 첩' '톱스타' '무수단' '미스 푸줏간' 등에 출연하면서 배우로 활동을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