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조민아, 악플러 공개 저격 "너 따위가 어디서 주제 파악을 논해"

조민아, 악플러 공개 저격 "너 따위가 어디서 주제 파악을 논해"

발행 :

/사진=조민아 인스타그램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악플러들을 공개 저격했다.


조민아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기소개 잘 들었어. 거울보고 스스로에게 할 이야기를 타인에게 하면 안되지"라는 말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조민아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한 악플러가 조민아에게 "당신은 정신병자다. 당신만 모른다. 그러니 전국민에게 조롱 당하고 놀림 당하는 거다. 주제 파악도 하지 못한다"면서 "남자가 참다 참다 못해서 버린 것 아니냐 당신 같은 여자 어느 누가 견디겠냐 정직하게 살아라 주는만큼 받게되는거다"라며 비난을 퍼붓고 있는 DM(다이렉트 메시지)내용이 담겼다.

/사진=조민아 인스타그램

조민아는 "부러운 건 충분히 알겠고, 굳이 내 계정 찾아와서 메시지 보낼 시간과 정성, 너 자신한테 써. 최소한 남에게 피해는 주지 말고 살아야지. 부끄러운 인생아"라며 "음지에서 손가락이나 놀리는 너 따위가 어디 앞에서 주제 파악을 논해. 정신 차리고 바르게 살아. 뿌린대로 거두니까"라며 악플러의 계정을 공개했다.


다음은 조민아 글 전문이다


자기소개 잘 들었어. 거울 보고 스스로한테 할 얘길 타인에게 하면 안 되지. 부러운 건 충분히 알겠고 굳이 내 계정 찾아와서 Dm 보낼 시간과 정성, 너 자신한테 써. 최소한 남한테 피해는 주지 말고 살아야지~ 부끄러운 인생아.


음지에서 손가락이나 놀리는 너 따위가 어디 앞에서 주제 파악을 논해. 정신 차리고 바르게 살아. 뿌린 대로 거두니까.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