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이수근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일렉트로마트배 이구님들 당구대회'를 개최한다.
이수근이 운영하는 유튜브 '이수근 채널'(SM C&C STUDIO A 제작)에서 2일 오후 7시 '일렉트로마트배 이구님들 당구대회' 예선 첫 경기가 독점 공개된다.
이날 이수근, 유남석 콤비에게 도전장을 낸 구독자 '이구님'들과 함께하는 2:2 당구 대회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예선전에는 수많은 전국의 당구 고수들 중 직접 메일로 신청을 한 '연예인 이구님'들이 출격해 관심을 모은다. 이수근 못지않은 개그 실력은 물론 '연예인 당구단'까지 운영하는 레전드 실력자(?)도 등장할 예정이다.
첫 연예인 예선전에는 개그맨 '매기병장' 이상운과 '개미핥기' 이광채가 도전자로 나섰다. 이수근, 유남석 콤비에 도전장을 낸 '연예인 이구님'들의 실력은 과연 어떨지, 경기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일렉트로마트배 이구님들 당구대회'는 이수근, 유남석 콤비와 '이구님'들이 2:2 스카치(scotch) 방식으로 대결이 치러진다. '이구님'들은 이수근, 유남석 콤비를 이길 시 바로 본선 진출이 가능하며 일렉트로마트의 다양한 가전제품을 획득할 수 있다. 본 콘텐츠는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 격상 전 촬영됐으며, 당시에도 코로나 19 바이러스 예방 수칙에 따라 철저한 방역과 인원 제한 등을 통해 안전하게 진행됐다.
한편 지난 2018년 7월 4일 당구 관련 콘텐츠로 오픈한 '이수근 채널'은 꾸준한 성장세 속에서 약 46만 명(9월 2일 기준)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재간둥이 방송인 이수근의 다양한 모습과 함께, 재치 넘치는 당구 실력이 화제가 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구독자들을 이른바 '이구님'이라고 칭하며 활발한 소통까지 이어가는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