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임영웅, '2020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체부 장관 표창 "감사합니다"

임영웅, '2020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체부 장관 표창 "감사합니다"

발행 :

한해선 기자
/사진=한국콘텐츠진흥원
/사진=한국콘텐츠진흥원


가수 임영웅이 '2020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28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20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이 개최됐다. 아나운서 출신 장예원과 배우 장동윤이 MC를 맡았다.


이날 임영웅이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2020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측은 임영웅에게 "트로트 열풍을 만들어내며 전 세계를 통합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며 시상했다.


임영웅은 "올 한 해 힘든 한 해였다. 대한민국 국민들을 위해 많은 위로를, 감동을 주고계시는 대중문화인들과 함께 이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 영광인데 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가수로서 좋은 모습, 위로가 되는 목소리 들려드리겠다. 여러분들 건강하세요"라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은 대중문화예술의 사회적 위상을 높이고, 대중문화예술인들의 창작 의욕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정부 포상제도. 올해 제11회를 맞았으며 가수, 배우, 희극인, 성우, 방송작가, 연주자, 안무가 등 대중 문화예술 전 분야를 대상으로 시상이 이뤄진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