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故 박지선, 이진혁과 마지막 SNS글..K-팝 해외팬들도 추모

故 박지선, 이진혁과 마지막 SNS글..K-팝 해외팬들도 추모

발행 :

한해선 기자
/사진=박지선 트위터
/사진=박지선 트위터


코미디언 박지선의 사망 소식에 대중이 추모의 글로 안타까움을 전하고 있다.


2일 서울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박지선은 이날 오후 서울 마포구의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박지선이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구체적인 사망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경찰은 이날 부친의 신고로 현장에 출동했으며, 발견 당시 박지선과 모친은 이미 숨진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타살 흔적은 없어 보인다"며 "아직 현장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박지선의 갑작스런 사망 소식에 대중은 충격을 받은 반응을 쏟아냈다. 박지선은 SNS 중 트위터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었지만, 지난해 8월을 마지막으로 SNS 활동을 중단했다.


그의 트위터상 마지막 글은 가수 이진혁과 공식 행사에서 만난 후 인증샷을 올린 글. 박지선은 가요 쇼케이스와 팬미팅, 드라마, 영화의 제작발표회와 기자간담회 등 그간 연예계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왔다.


박지선과 K-팝 팬들은 "Rest in peace", "부디 그곳에선 힘든 일 없이 아프지 말고 웃는 날만 있었으면 좋겠어요", "언니는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었던 정말 멋있는 분이셨어요", "우리의 행복한 시간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고 고마웠어요", "you have brought so much joy to a lot of people. thank you so much", "제가 좋아하는 아이돌의 사회를 맡아주셔서 감사해요" 등 한국뿐만 아니라 영미권, 일본 등 해외의 팬들도 추모의 글을 남겼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 전화하면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