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손병호, 아동학대 피해자 돕기 자선 화보 참여 "무척 영광"

손병호, 아동학대 피해자 돕기 자선 화보 참여 "무척 영광"

발행 :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야누스
/사진제공=야누스


배우 손병호가 아동학대 피해자들을 돕기 위해 자선 화보에 직접 참여, 훈훈한 선행에 나섰다.


아누스(ÀNOUS)는 프랑스어로 '우리들'이라는 뜻을 담은 단어. ㈜가족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과 조용재 작가가 함께하는 아동학대피해자를 돕기위한 자선화보 기부 프로젝트.


/사진제공=야누스
/사진제공=야누스


/사진제공=야누스
/사진제공=야누스


15일 공개된 화보 속 배우 손병호는 개성 있는 포즈와 재치가 녹아든 표정으로 재미와 웃음 그리고 멋까지 동시에 선사했으며 트레이드 마크인 아이 같은 순수한 미소로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손병호는 이날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아동학대로 상처받고 피해 받은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위로가 될 수 있는 좋은 의미의 자선화보 프로젝트에 참여 할 수 있게 돼 무척 영광이며 감격스럽다"라며 "촬영 내내 아이들의 웃는 모습을 상상하며 한컷한컷 진행했다. 우리 아이들도 폭력과 학대가 없는 세상에서 사진과 같은 해맑은 웃음을 지으며 성장하길 진심으로 바란다. 이러한 뜻 깊은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진행하는 우리 가족엔터 및 자선 화보에 참여하는 후배들에게 선배로서 그 선한마음 하나하나에 깊이 감사드리며. 작게 나마 내민 이 보폭이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전달돼 곧은 길로 인도하는 첫 걸음이 되길 바라겠다”라고 전했다.


손병호는 지난 11일 첫 방송된 JTBC 드라마 '허쉬'에 출연 중이며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KBS 드라마 '암행어사:조선비밀수사단'으로 연말연시까지 시청자들의 안방극장에 쭉 찾아 뵐 예정이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