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송은이가 김숙의 '2020 KBS 연예대상' 대상 수상을 축하했다.
송은이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숙이가 진짜 챔피언이 됐어요!(저 안마의자 생길꺼 같아요!)"라며 지난 24일 김숙이 '2020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것을 축하했다.
이어 그는 "거리두기 시상식이라 상을 미리받고 수상소감을 생방으로 지켜보는 재밌는 경험이기도 했지만 숙이도 저도 KBS출신이라 뭔가 오늘의 상이 더 뜻깊게 다가오네요.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이날 송은이 역시 '2020 KBS 연예대상'에서 프로듀서 특별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맞이했다.
송은이는 자신이 출연 중인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제작진과 출연진, 셀럽파이프 멤버들, 자신이 운영 중인 회사 컨텐츠랩비보 관계자들과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와 함께 그는 김숙과 트로피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 시상식을 모니터링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 송은이 인스타그램 글 전문
숙이가 진짜 챔피언이 되었어요!!!
(저 안마의자 생길꺼 같아요!!!! ㅎㅎㅎ)
거리두기 시상식이라 상을 미리받고 수상소감을 생방으로 지켜보는 재밌는 경험이기도 했지만 숙이도 저도 KBS출신이라 뭔가 오늘의 상이 더 뜻깊게 다가오네요. 감사합니다!!
다음은 편집된 수상소감에 추가 소감을 더해 보았습니다.
옥탑방 문제아들의 이세희cp님 김진피디, 모은설 작가 그리고 프로그램을 만드는 과정 의 모든 부분을 함께 하는 스탭분들 시청해 주신 시청자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용만오빠 버릇없는 동생들에게 판을 깔아주고 내주어서 고맙고 경훈아 내년엔 10원어치 더 친해지자. 형돈아.. 니가 그립다. 곧 보자!!!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 30분 방송되는 <북유럽>도 많은 사랑 받음 좋겠습니다.
사랑하는 셀럽파이브 동생들 모지리 언니 믿고 따라와 주어서 고마워.
컨텐츠랩비보의 직원분들, 시소 매니져분들 항상 고맙고 우리와 함께 시절을 같이 해준 수많은 땡땡이 분들.. 여러분들 덕분 입니다.
힘든 요즘을 함께 보내는 많은 분들 .. 전우애를 갖고 여러분들을 잊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더 돌아보고 더 천천히 살피며 가능한 많이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가 쌓여 흘러넘치는 새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