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윤계상, 오늘(13일) 5세 연하 사업가와 혼인신고 마쳐 [공식]

윤계상, 오늘(13일) 5세 연하 사업가와 혼인신고 마쳐 [공식]

발행 :

이경호 기자
배우 윤계상이 5세 연하 사업가와 혼인신고를 마쳤다./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윤계상이 5세 연하 사업가와 혼인신고를 마쳤다./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윤계상(43)이 5세 연하 사업가와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으로 부부가 됐다.


13일 오전 윤계상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 배우가 오늘(13일) 오전에 혼인신고를 마쳤습니다. 법적으로 부부가 된 두 사람에게 축복 부탁드립니다"고 밝혔다.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아울러 윤계상 배우의 배우자가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공개,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초상권, 사생활 침해 등으로 일상에 혼란이 생기지 않도록 도와주십사하는 윤계상 배우의 정중한 부탁 있었습니다. 부디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또한 "윤계상 배우는 드라마 '크라임퍼즐' 촬영 중입니다.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여러분께 좋은 연기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응원해주십시오"고 덧붙였다.


앞서 11일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 배우가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합니다"고 밝혔다. 또한 "다섯살 연하의 사업가인 예비 신부를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는 지난해 말부터 시작했습니다. 최근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아 부부의 연을 맺기로 정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가까운 시일 안에 결혼식을 진행하기 어려워 혼인신고를 먼저 할 예정입니다"며 "그 외 세부사항은 아직 정해진 바 없습니다"고 전한 바 있다.


한편, 윤계상은 1999년 그룹 god로 데뷔했다. 그는 그룹 활동 외에 배우로도 다양한 활동을 했다. 드라마 '형수님은 열아홉' '사랑에 미치다' '트리플' '로드 넘버원' '최고의 사랑' '태양은 가득히' '라스트' '굿 와이프' '초콜릿' 등 외에 영화 '발레교습소' '6년째 연애중' '풍산개' '레드카펫' '극적인 하룻밤' '말모이'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윤계상 혼인신고 관련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윤계상 배우가 오늘 오전에 혼인신고를 마쳤습니다. 법적으로 부부가 된 두 사람에게 축복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윤계상 배우의 배우자가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공개,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초상권, 사생활 침해 등으로 일상에 혼란이 생기지 않도록 도와주십사하는 윤계상 배우의 정중한 부탁 있었습니다. 부디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윤계상 배우는 드라마 '크라임퍼즐' 촬영 중입니다.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여러분께 좋은 연기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응원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드림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