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CF 스타 최우수상' 차승원 "무료한 시기 한줄기 빛 같은 상"

'CF 스타 최우수상' 차승원 "무료한 시기 한줄기 빛 같은 상"

발행 :

배우 차승원이 21일 오후 서울 중구 크레스트72에서 열린 '2022 방송광고 페스티벌' 시상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광고인과 시청자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혁신적 광고 메시지를 발굴해 광고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2009년부터 머니투데이방송(MTN)이 개최해온 특별한 시상식이다. 2022.07.21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차승원이 '2022 방송광고 페스티벌'에서 CF 스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21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크레스트 72 글라스홀에서 열린 '2022 방송광고 페스티벌'에서 CF 스타 최우수상을 받은 차승원은 "요즘 덥고 무료한 시기를 보내고 있었는데 이렇게 한줄기 빛과 같고 선물 같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차승원은 "해마다 적지 않은 광고를 찍었는데 상을 받는다는 얘길 듣고 '유독 광고를 못 찍은 올해 이 상을 주느냐'고 되물었다"고 너스레를 떤 뒤 "광고를 많이 찍든 못 찍든 간에 근사하고 뜻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사회적으로 건강하고 성실한 이미지를 지닌, 뭔가 사회적 약자를 위해 목소리를 낼 수 있는, 그런 배우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차승원은 끝으로 '2022 방송광고 페스티벌' 참석자들을 향해 "힘든 시기지만 금방 또 지나갈 거다"며 "즐겁고 유쾌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며 응원을 보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별상 부문 중 하나인 CF 스타상은 한 해 동안 방송광고를 통해 활약하며 광고 산업에 이바지하고 대중의 호감을 끌어낸 모델들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최근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40대 후반 가장 최한수 역으로 분해 공감 가는 연기력을 보여준 차승원은 등 케어네이션, 굽네치킨, 넥슨, 쿠팡, 씨스팡 등 다수의 CF에 출연했다.


한편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광고인과 시청자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혁신적 광고 메시지를 발굴해 광고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2009년부터 머니투데이방송(MTN)이 개최해온 특별한 시상식이다.


올해 본상 부문에는 오비맥주 '다시 만납시다' 편이 영예의 대상으로 선정됐다. 또 다올금융그룹이 마케팅혁신 대상, 동서식품이 브랜드 대상, 포스코가 사회공헌 대상, 여기어때컴퍼니가 크리에이티브 대상 등을 수상한다.


이 밖에 특별상 부문에는 기아의 '오늘은 기아가 면접받는 날' 편이 디지털광고상, 카카오엔테테인먼트의 '카카오페이지 : 당신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편이 시청자투표상, HS애드가 올해의 에이전시상을 각각 받았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