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정동원, 소아암·백혈병 환아 위해 기부…누적 금액 2340만원

정동원, 소아암·백혈병 환아 위해 기부…누적 금액 2340만원

발행 :

최혜진 기자
가수 정동원이 21일 오후 서울 중구 크레스트72에서 열린 '2022 방송광고 페스티벌' 시상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광고인과 시청자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혁신적 광고 메시지를 발굴해 광고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2009년부터 머니투데이방송(MTN)이 개최해온 특별한 시상식이다. 2022.07.21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가수 정동원이 21일 오후 서울 중구 크레스트72에서 열린 '2022 방송광고 페스티벌' 시상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광고인과 시청자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혁신적 광고 메시지를 발굴해 광고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2009년부터 머니투데이방송(MTN)이 개최해온 특별한 시상식이다. 2022.07.21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가수 정동원이 소아암, 백혈병 환아에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13일 한국소아암재단은 "정동원이 가왕전 상금 전액을 소아암, 백혈병 환아들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에 정동원은 누적 기부 금액 2340만원을 달성했다.


정동원 이름으로 지원하게 될 긴급 치료비 사업은 집중 항암 치료를 위해 병원에 자주 방문하거나 이식 등의 후유증을 치료중인 환아 가정에 교통비, 식비, 약제비, 치료부대비용 등을 지원하여 안정적으로 치료받을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의 홍승윤 이사는 "홍보대사로써 부끄럼없는 활동을 해주어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꾸준한 활약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동원은지 지난달 28일 걸 그룹 프로미스나인의 박지원과 '월드 피스 프로젝트'(World Peace Project)의 첫 주자로 듀엣곡 '러브액츄얼리'(Love Actually)'를 발매하였다. 오는 11월에는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