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박재범, KBS 뮤직쇼 진행 맡더니 흥 올랐다..넉살도 '응원'

박재범, KBS 뮤직쇼 진행 맡더니 흥 올랐다..넉살도 '응원'

발행 :

김노을 기자
가수 박재범이 22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그랜드앰배서더서울에서 열린 MBN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Signhere(사인히어)'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인히어'는 무한한 음악적 재능으로 대한민국 힙합 신을 이끌어 갈 차세대 힙합 아티스트를 뽑는 신개념 프로젝트로 매주 목요일 방송된다.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가수 박재범이 22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그랜드앰배서더서울에서 열린 MBN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Signhere(사인히어)'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인히어'는 무한한 음악적 재능으로 대한민국 힙합 신을 이끌어 갈 차세대 힙합 아티스트를 뽑는 신개념 프로젝트로 매주 목요일 방송된다.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가수 박재범이 예비 시청자들과 소통했다.


박재범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KBS "The Seasons" 박재범 의 _______ ?"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박재범이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감탄을 자아낸다.


이를 접한 래퍼 넉살은 "박재범 내려온다"라며 그의 새로운 시도를 응원했다.


한편 이날 KBS는 박재범이 내년 2월 중 론칭되는 새 음악 토크쇼 '더 시즌스' 첫 번째 시즌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