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故정채율, 마음 속 영원히 빛나는 별..기억할 것" 소속사 추모[전문]

"故정채율, 마음 속 영원히 빛나는 별..기억할 것" 소속사 추모[전문]

발행 :

안윤지 기자
배우 정채율 /사진제공=매니지먼트S
배우 정채율 /사진제공=매니지먼트S

[안윤지 스타뉴스 기자] 배우 고(故) 정채율의 소속사 매니지먼트S가 고인을 추모했다.


매니지먼트S 측은 14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언제나 모두에게 따뜻하고 다정했던, 연기에 있어서는 누구보다 진심이었고 열정적이던 배우 정채율이 여전히 생생하게 떠오릅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우리는 누구보다 배우 정채율의 그 모습들을 응원했고, 영원히 사랑할 것"이라며 "우리의 마음 속에서 영원히 빛날 별, 눈부시게 아름다웠던 정채율 배우를 오래도록 기억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스타뉴스 취재 결과, 고 정채율은 지난 11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26세. 고인은 생전 웹소설 원작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촬영에 한창이었다. '웨딩 임파서블' 제작진과 출연진은 갑작스러운 비보로 잠시 촬영을 전면 중단 후 고인을 추모했다. 이후 이틀 뒤인 13일 '웨딩 임파서블' 측은 촬영을 재개했다.


고 정채율은 1996년 9월생 모델 출신으로, 2016년 온스타일 모델 서바이벌 프로그램 'devil's RUNWAY'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연기자로 전향해 영화 '딥', KBS 드라마 '좀비탐정' 등에서 열연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이하 소속사 글 전문


언제나 모두에게 따뜻하고 다정했던, 연기에 있어서는 누구보다 진심이었고 열정적이던 배우 정채율이 여전히 생생하게 떠오릅니다.


우리는 누구보다 배우 정채율의 그 모습들을 응원했고, 영원히 사랑할 것입니다.


우리의 마음속에서 영원히 빛날 별, 눈부시게 아름다웠던 정채율 배우를 오래도록 기억하겠습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