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곽동연, 소속사와 의리 지켰다.. H&와 재계약 체결

곽동연, 소속사와 의리 지켰다.. H&와 재계약 체결

발행 :

최혜진 기자
배우 곽동연이 10일 오후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CGV에서 진행된 영화 '육사오'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육사오'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버린 57억 1등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간의 코믹 접선극이다. 오는 24일 개봉. 2022.08.10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곽동연이 10일 오후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CGV에서 진행된 영화 '육사오'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육사오'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버린 57억 1등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간의 코믹 접선극이다. 오는 24일 개봉. 2022.08.10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곽동연이 현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채결했다.


1일 H&엔터테인먼트 측은 곽동연과 재계약 소식을 전했다.


H&엔터테인먼트 홍민기 대표는 "장르를 가리지 않는 탄탄한 연기력과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매번 새로운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 곽동연과 소중한 인연을 계속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 연기를 향한 그의 열정이 더 밝게 빛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2012년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데뷔한 곽동연은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빈센조', 영화 '야구소녀', '육사오' 등에 출연했다.


또한 곽동연은 깊이 있는 연기력을 인정받아 '2022-2023 신스틸러 페스티벌' 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H&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고두심, 주지훈, 정려원, 인교진, 소이현, 윤박, 천우희, 우도환, 정수정, 김혜은, 류현경, 손담비 등이 소속돼 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