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킴이 감성 힐링곡 '오늘 밤(yours)'의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는 14일 18시 폴킴의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오늘 밤'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최근 대세 최다니엘이 출연해 불면과 강박 연기로 마치 단편영화 같은 서사를 완성했다.
'오늘 밤'은 2018년 발표한 정규 1집 앨범 수록곡이자, 10주년 기념 앨범 'Sincerely yours'에 실린 곡이다. 외로움과 아쉬움으로 불면에 시달리는 주인공이 비로소 잠에 드는 과정을 노래한다. 뮤직비디오 역시 드라마타이즈 형태로 곡의 정서를 그대로 담았다. 출판사 교정 담당자로 변신한 최다니엘의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뮤직비디오는 김예슬 감독이 폴킴을 위해 만든 깜짝 선물이다. 영상이 공개되자 폴킴은 "만들어 주신 것만으로 감사한데 깊은 여운을 느꼈다"면서 "최다니엘 형님의 연기가 많은 공감을 만들어 '오늘 밤'이 더욱 짙게 느껴졌다. 두 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감성'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폴킴은 최근 도쿄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치며 일본 활동을 시작했다. '너를 만나'를 번안한 일본어 싱글 '君に会い (Me After You)'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는 배우 겸 모델 미요시 아야카와 협업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