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박보검, 끝이 없는 얼굴 공격..명품 C사 신상 옷·가방 들고 함박 미소

박보검, 끝이 없는 얼굴 공격..명품 C사 신상 옷·가방 들고 함박 미소

발행 :

이승훈 기자
/사진=박보검 SNS

배우 박보검이 가을을 입었다.


15일 박보검은 개인 SNS에 "WHISPERS OF AUTUMN"이라며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보검은 자신이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명품 브랜드 C사의 옷과 가방을 들고 잘생긴 비주얼을 마음껏 뽐내고 있는 모습. 소멸 직전의 소두와 날카로운 턱선, 또렷한 이목구비 등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훈남 미모가 눈길을 끈다.


/사진=박보검 SNS
/사진=박보검 SNS
/사진=박보검 SNS

이를 본 이동휘는 "♥" 댓글을 남기며 박보검을 향해 무한 애정을 드러냈고, 팬들 역시 "진짜 가을이 온 것 같다", "가을 남자 박보검 멋지다", "한 시간 동안 감탄하고 있다" 등의 반응을 내비치고 있다.


박보검은 지난 11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단독 팬미팅 앙코르 공연 'PARK BO GUM 2025 FAN MEETING TOUR [BE WITH YOU] FINAL IN SEOUL'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약 4500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총 5시간의 러닝 타임으로 투어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차기작은 영화 '몽유도원도'다. 장훈 감독의 신작으로 김남길 등이 출연한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